본문 바로가기
시시콜콜 연예기록

넷플리스 발레리나 공개일 출연진 전종서 김지훈

by 결혼10년차 센스있는 살림정보 알려주는 해피윤 2023. 9. 8.
반응형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발레리나 

전종서, 김지훈 주연의 발레리나가 곧 개봉합니다. 영화 제목 발레리나 이름만으로는 로맨스 영화일듯 하지만 정반대 장르물입니다. 영화 발레리나는 전종서 여자 주인공을 중심으로 한 액션 영화입니다. 18세 이상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을 받았고 러닝타임은 총 93분입니다. 영화 발레리나는 상반기 개봉한 더글로리 이후 가장 처절한 복수극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발레리나의 감독은 이충현

발레리나 연출을 맡은 이충현 감독은 여주인공 전종서와 연인관계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충현감독과 배우 전종서는 영화 '콜'에 이어 두번재 호흡을 맞춘 영화입니다. 영화 '몸 값', '콜'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충현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발레리나의 남녀주인공

전종서는 데뷔작 이창동감독의 '버닝'에 이어 '콜'에서 보여준 엄청난 연기력으로 각광받고 있는 여배우입니다. 이번 경호원 역할을 위해 호신술, 검술, 총기, 바이크등을 익혀 멋진 액션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김지훈은 빌런역을 위해 머리를 기르고 벌크업한 최근 모습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종이의 집:공동경제구역', '연애대전'과는 또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박유림은 옥주에서 복수를 부탁하는 발레리나 역 민희를 연기합니다.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드라이브 마이 카'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신예입니다.

영화 발레리나의 넷플릭스 공개일은 10월6일입니다.

발레리나의 줄거리는 경호원 출신 전종서(옥주 역)가 소중한 친구 박유림(민희 역)을 죽음으로 몰고간 김지훈(최프로 역)을 쫓으며 펼쳐지는 감성 액션 복수극입니다. 친구의 죽음으로 시작된 복수의 시작부터 그 끝이 어떨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넷플릭스는 하반기 발레리나를 시작으로 경성크리처, 스위트홈 시즌2, 이두나!,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종말의 바보, 독전2, 노란문등 차례로 개봉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